4층에 입원하여 아침 타월과 종이컵이 필요하여 개인이 가져와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가지고 혹시나 하는 맘에 4층 접수처에 타월과 종이컵을 좀 달려고 하니
접수처에 계신 간호사인지 조무사인지는 모르겠으나 접수 데스크에 계신분의
무슨 소리를 하냐는 한심한 표정으로 쳐다보며 그건 환자가 가져와야 한다고 하는데...
마지 못해 종이컵 하나 꺼내주는 표정이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환자나 환자가족이 잘 몰라 여쭈어 볼수도 있는 부분이 자신의 기준에서 너무 어이가 없더라도
그리도 못 마땅한 표정까지 지으며 응대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일하시는 분의 존함을
정확히 알지는 못하겠으나 병원에서는 본인의 개인적의 의료능력뿐만 아니라 환자또는 환자가족
에 대한 서비스정신에 대한 급여를 지급한다고 보여지며 이 급여에는 환자에 진료비와 입원비
수술비등 환자가 병원에서 사용하는 전반적인 요금이 포함되어 진다고 봅니다.
직원들의 표정 및 태도관리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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